로드오브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시즌1 업데이트

길드 모험 외 강림 챌린지 모드, 인연 다이서 추가

게임입력 :2017/03/09 11:49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보드 액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로드오브다이스'의 프로젝트 길드워 시즌1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 능력을 가진 다이스를 소환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 게임은 지난 1월 출시 후 카카오게임하기, 구글플레이 RPG분야 등 1위에 오르면서 많은 모바일 게임 매니아의 주목을 받았다.

시즌1 업데이트에 첫 적용된 것은 길드 내 협동 콘텐츠인 길드모험, 친구와 1대1 대전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어 다음 주에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실시간 이용자 대전(PvP) 콘텐츠 아레나의 새로운 층이 열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로드오브다이스.

이달 3주차에는 강림 챌린지 모드와 함께 인연 다이서라는 특별 시스템이 추가된다. 마지막 주에는 프로젝트 길드워의 최종 콘텐츠인 길드전이 업데이트 되며 이와 함께 다이서의 한계 성장이 공개되면서 더욱 뜨거운 길드전을 즐길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일수에 따라 3~5성 다이스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시나리오 모드와 PvP 도전시에도 다양한 재료 및 소화권을 주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3월 매주 업데이트되는 시즌1의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드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엔젤게임즈는 2006년 길드워 월드챔피온쉽 세계대회 우승자와 2009년 그랜드체이스 개발자가 설립한 게임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