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24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단풍 나무의 축복’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 ‘단풍 나무의 축복’ 패시브 스킬을 추가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부여되는 능력치를 통해 한층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단풍 나무의 축복’ 능력치로 캐릭터 수와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 증가’, ‘치명타 피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총 생성 캐릭터의 레벨 합산에 따른 최종 등급에 맞춰 ‘보스공격력 증가’ 등 추가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모바일 신작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테스트 임박2017.02.24
-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2차 각성 업데이트2017.02.24
-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e스포츠 이벤트 대회 개최2017.02.24
- 확률형 아이템, 법 보다 자율규제가 우선2017.02.24
또한 퀘스트의 시작부터 완료까지 자동 방식으로 가능한 ‘퀘스트 자동 진행’ 시스템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다음 달 8일까지 ‘일일 업적’ 미션을 3개 이상 달성하면 ‘일반 헤어쿠폰’, ‘블랙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책가방’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같은 달 1일까지 전국의 미니스톱, GS25, GS슈퍼마켓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리스탈(재화)’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