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전문 기업인 쿠팡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여행상품은 뭐였을까?
5일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를 통해 지난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상품을 선정했다.
쿠팡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의 판매 1위 상품을 뽑았다. 또한 각 부문별 베스트셀러 톱3 및 인기가 높았던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엄선했다.
2016 쿠팡 트래블 어워즈 전체 1위는 레저 입장권 부문 1위를 차지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었다. 이 상품은 구매 즉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쿠팡에서 에프터4 자유이용권 기준 1만8천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웰리힐리파크 리조트는 객실과 식사, 리프트권, 리프트 및 렌탈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쿠폰 한 장으로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쿠팡가는 객실 등급과 인원에 따라 18만원대부터 다양하게 구성됐다.
개별로 별장형 공간을 제공하는 독채 펜션 제주 통나무 파크펜션은 원룸형부터 복층형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해 고객들의 다채로운 수요를 만족시키며 펜션/캠핑 부문 1위에 올랐다. 쿠팡가는 주중 기준 4만9천원부터 시작한다. 또 제주 관광지 모바일 입장권은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지 중에서 내가 원하는 곳을 골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제주 입장권 부문 1위에 꼽혔다. 쿠팡가는 기획형 Big 2 성인 기준 4천대부터다.
관련기사
- 티몬, ‘PC+모바일’ 순 방문자 수 쿠팡 이겼다2017.01.05
- 쿠팡, 인기 출산-유아용품 한 자리에 선보여2017.01.05
- 쿠팡, 신한체크카드로 사면 3% 적립2017.01.05
- “크리스마스 선물, 쿠팡서 믿고 사세요”2017.01.05
이외에도 해외 입장권 부문에서는 일본 여행 시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해주는 일본 포켓 와이파이가,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서는 전 일정 리조트식을 제공하는 괌 여행 상품이 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들을 통해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