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배송, 정기배송으로 인기를 끌었던 쿠팡을 통해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됐던 출산, 유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올해 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판매된 출산, 유아용품을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들을 선별해 오는 31일까지 판매에 나선다.
여기에는 외출용품, 가구/침구용품, 목욕/위생용품, 유아식품, 수유/이유용품 등 총 150여종이 포함된다. 특히 분유, 물티슈, 기저귀 등 육아를 위한 필수 용품들은 따로 카테고리를 나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특히 극세사 담요, 기저귀와 물티슈, 분유와 젖병 등에 대한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쿠팡, 신한체크카드로 사면 3% 적립2016.12.16
- “크리스마스 선물, 쿠팡서 믿고 사세요”2016.12.16
- 대물림 되는 스타트업 비방전, 지금도 'ing'2016.12.16
- '신선식품' 공 들이는 소셜커머스…왜?2016.12.16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쿠팡은 한 해 동안 어린 자녀 때문에 쇼핑이 어려운 주부, 외출이 힘든 다자녀 가정, 가사와 직장일로 바쁜 워킹맘 등 쇼핑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 없이 출산?유아용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다.
기저귀, 물티슈, 분유, 이유식 등은 쿠팡의 정기배송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주기를 설정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SAVE 상품 정기배송' 신청 시 한 가지 상품만 정기배송을 신청해도 5%, 서로 다른 세 가지 이상의 상품을 신청하면 10%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에서 쿠팡 간편결제 시스템 로켓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