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 김범석)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부터 준비용품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23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선물의 경우 완구/도서, 게임/디지털/가전, 패션잡화,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반려/애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연령별 완구 선물과 성별 패션잡화 선물 등 받는 이를 고려한 테마별 선물 구성을 통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그린키즈 요술지팡이 이솝우화 세트'는 4살 이상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짧은 문장과 쉬운 낱말을 사용해 이해를 높였다. 쿠팡가는 3만2천원대다. 또 2중 트랙 면도날로 수염을 들어 올려 깎아 밀착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센소터치 2D 전기면도기'는 남편에게 선물하기 좋다. 쿠팡에서 15만9천원대에 자동세척 거치대와 소프트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레고, 디즈니, 삼천리, 슬루반, 세비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믿을 수 있는 추천 선물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인기 상품인 '레고' 브랜드의 '레고 듀플로 세계의 동물 탐험'은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으며 역할놀이를 통해 사회성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쿠팡가는 9만9천원대다.
크리스마스에는 선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준비 용품이 필요하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트리 장식, 홈데코/조명, 테이블데코, 주방용품, 파티용품, 파티 음식, 게임/놀거리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준비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트리프라자 140cm 레인보우 핑크 트리'는 실제 솔잎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조화 가지마다 명암 처리를 한 인조 솔 트리 제품이다. 60구 LED, 40가지 장식소품이 함께 구성돼 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인 2만9천원대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 대물림 되는 스타트업 비방전, 지금도 'ing'2016.12.07
- '신선식품' 공 들이는 소셜커머스…왜?2016.12.07
- “인터넷 약관 ‘호갱’만 지키라고요?”2016.12.07
- 쿠팡, 로켓배송 기준 금액 인상...현실 고려한 듯2016.12.07
쿠팡은 이번 크리스마스 기간에도 1만9천800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빠르고 편리하게 무료 배송한다. 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체 배송 인력인 쿠팡맨이 직접 배송해 문 앞까지 정확하게 전달한다.
쿠팡 이병희 베이비 그룹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실속있는 선물과 재미있는 준비용품을 다양한 테마와 브랜드로 기획해 선보인다"며 "바쁜 일상으로 직접 크리스마스 준비가 어려운 고객들도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