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히트 상품 발표

크림하우스 놀이방매트 2년 연속 1위

인터넷입력 :2016/12/06 08:27

모바일 홈쇼핑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제2회 2016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6일 발표했다.

후보 상품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홈쇼핑모아 앱 방송 알람 설정 수(803만 건)를 기준으로 카테고리 별 상위 4개 상품씩 선정됐고,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2만7320명이 투표해 올해의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분은 일명 '견미리팩트'로 불리는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40.1%)'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A.H.C 아이크림(29.2%), '올뉴 티에스 탈모 샴푸(19.7%)'가 뒤를 이었다.

가장 치열했던 생활/주방의 경우 '퍼실 화이트 에디션(28.1%)'이 1위를 차지했다. '에코라믹 컬링스톤 프라이팬세트(27.9%)'와 'New 와이드 매직캔(27.2%)'이 근소한 차이로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작년에 이어 1위를 차지한 상품도 있다. 올해의 유아/아동 상품으로 선정된 '크림하우스 놀이방매트(51.2%)'와 패션/잡화 부분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35.2%)'은 2년 연속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관련기사

이밖에 식품/건강 부분은 '고메넛츠 고급견과(41.8%)', 가전/디지털 부분은 '다이슨 DC62 무선청소기(40.6%)'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지난달 23일부터 8일간 진행한 이번 설문조사는 여성(88.9%) 참여자가 대부분을 차지했고, 연령대는 20대 이하(14.2%), 30대(40.4%), 40대(31.9%), 50대 이상(13.5%)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