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자사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이 오늘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는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가젯잔은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밀결사’의 세 조직이 거리를 장악하고 있다.
각 조직은 다른 조직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덱을 만들 때 자신이 속할 조직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관련기사
- 오버워치 VS 롤, PC방 1위경쟁 뜨겁다2016.12.02
- FPS '오버워치' 최고 레벨 달성자 탄생2016.12.02
- CCG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12월 1일 출시2016.12.02
- 블리자드, 2017년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계획 공개2016.12.02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공동설립자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통해 새롭고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을 선보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하스스톤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플레이어들이 험악한 떡대들, 비밀결사 그리고 비취 연꽃의 세 범죄 조직 중 하나에 가담해 가젯잔에 어떤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 및 윈도와 맥 PC, iOS와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 팩은 낱개 혹은 묶음으로 기존 하스스톤 카드 팩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들을 퀘스트와 투기장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카드를 신비한 가루로 만들어 직접 필요한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