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김진석 변동식 공동대표)의 알뜰폰 서비스인 헬로모바일이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과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에 수능 수험생이나 예비수험생이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도미노피자, 멕시카나치킨, 투썸플레이스 생크림케익 중 하나를 받게 된다.
본인 이름으로 신규 단말기를 함께 구입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재 고등학교 1학년부터 이벤트 대상자에 해당된다. 헬로모바일에서는 내달 16일부터 피자, 치킨, 케익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정해 개통한 핸드폰으로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헬로모바일에서는 LG전자 V20, 삼성전자 갤럭시S7 엣지, 애플 아이폰6S 플러스 등 수험생들이 좋아할만한 최신 단말기 라인업을 새로 선보였다. 일반 대리점에서는 쉽게 구하기 어려운 삼성전자 갤럭시폴더 LTE, LG전자 와인스마트 3G 등 폴더폰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이동통신사와 동일한 가입 조건이라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5만원대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에도 최대 공시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공시 지원금과 함께 유통점 15% 추가 지원금 혜택도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다.
KT망을 이용할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로도 가입할 수 있고,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25% 요금할인 선택약정도 맺을 수 있다. 선택약정의 경우 기존 이동통신 3사 대비 5% 포인트 더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헬로모바일,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 '친추플러스' 운영2016.11.16
- CJ헬로비전, 6천원대 LTE 유심 요금제 출시2016.11.16
- SKT “KT 알뜰폰 사용자, 인위적 전환 않겠다"2016.11.16
- CJ헬로비전, "알뜰폰 친구 추천, 최대 50% 할인"2016.11.16
이벤트 기간 동안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유심비와 가입비도 면제 받는다. 온라인 가입 고객 유치를 통해 절감한 유통비 및 마케팅비를 고객에게 되돌려 준다는 취지에서 시행하고 있다.
이남정 헬로모바일 전략채널팀장은 "온라인을 통해 가입하면 수험생들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단말기와 요금제를 꼼꼼히 비교할 수 있다"며 "온라인에 익숙한 젊은 청소년들이 오프라인 대리점이나 유통점에 가지 않고도 보다 합리적으로 쉽게 휴대폰을 교체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수능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