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PC MMORPG '에오스' 서비스 시작

게임입력 :2016/10/13 13:55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의 공개서비스를 13일 시작했다.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던전 공략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에오스는 7종의 캐릭터, 3천여개의 퀘스트, 60여종의 방대한 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멀티클래스 디자인으로 협동플레이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레벨 제한을 해제해 컨텐츠 이용에 대한 목적의식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했고, 이동 속도 개선 및 퀘스트 난이도 하향을 통해 속도감을 살린 성장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기본 조건을 충족하면 어느 곳에서나 매칭 가능한 ‘스마트 매칭’을 적용해 던젼 및 전장 이용자들의 편의도 제공한다.

에오스의 공개서비스가 시작됐다.[사진=카카오게임즈]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 전원에게 에오스 월드 적응 및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이 담긴 ‘아르카나를 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또한 해당 선물 상자를 수령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카카오프렌즈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하여, 게임에 1회이상 접속하고, 7일차와 21일차 연속 접속 체크를 하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문화 상품권과 삼성 데스크탑 모니터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사전 공개테스트 기간 중 PC사용량 전체 순위에서 17위를 기록하며 호응을 보여준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에오스를 10시간, 20시간, 30시간 즐긴 이용자들을 각각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서비스를 기념해,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경험치, 용사의 훈장, 위탁거래소 등록개수 증가 및 거래 수수료 50%감면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프리미엄 패키지 7일권, 15일권, 30일권을 선보이며, 초보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줄 아이템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