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대구딜러 매장을 29일 열었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대구와 경북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계획됐으며 지역 중심지인 대구 수성구 들안로에 위치해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전시장과 정비실 총 2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의 모든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은 3층 건물로 1층 29평, 2층 33평, 3층 27평 등 총 면적이 90평에 달하며 건물 전면에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정비실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계됐다. 정비실은 총 면적 60평 규모에 4대의 바이크 리프트와 고빈도 부품창고를 갖추고 있으며 오픈형 천장 구조를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혼다만의 철저한 교육연수를 통과한 영업, 서비스 및 부품 인력을 확보해 전시장과 정비실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대구딜러 황준원 대표는 “최고의 접근성과 시설을 갖춘 대구딜러에서 대구 및 경북 지역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대구딜러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혼다 모터사이클의 품격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리고 이륜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대구 딜러점의 신규 오픈을 통해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혼다코리아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성료2016.09.29
- 혼다코리아, '제11회 CS 컨테스트' 성료...고객서비스 강화2016.09.29
- 혼다코리아, 'CRF1000L 아프리카 트윈' 출시...1천890만원2016.09.29
- 혼다 "HR-V 사면 선수금·이자 없이 36개월 할부 제공"2016.09.29
혼다코리아는 이번 대구딜러 오픈을 통해 강남 딜러, 강북 딜러, 인천 딜러, 광주 딜러, 부산 딜러 등 총6개의 딜러와 54개의 소형판매점으로 전국 60개의 판매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며 내달 31일 까지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는 대구 딜러 모터사이클 계약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전 기종 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대구 딜러 정비실을 내방하여 유상정비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 및 공임비용 15% 할인을 제공한다. 단,사고차량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