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카카오게임 S의 다섯 번째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의 모바일게임 쿵푸팬더3를 공개하고, 오늘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쿵푸팬더3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IP를 보유하고 있는 드림웍스(DreamWorks)가 제작한 영화 쿵푸팬더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다. 영화 속 주요 등장 캐릭터인 포, 타이그리스 등의 유쾌한 액션을 게임 속에 구현 한 것은 물론, 기존 시리즈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쿵푸팬더3만의 독창적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영화 속 주인공들의 활약을 자연스럽게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낸 만큼, 풍부한 콘텐츠를 활용해 쿵푸팬더3 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소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쿵푸팬더3 사전 예약은 9월 2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 되며,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게임 메뉴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오큘러스 플랫폼 통해 ‘VR 골프 온라인’ 출시2016.09.20
-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전략 연타석 홈런2016.09.20
- 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 2016서 '검은사막' 인터뷰 영상 공개2016.09.20
- 검은사막, 게임스컴 2016 맞아 북미 업데이트 영상 공개2016.09.20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갓백수 이모티콘이 지급되며,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재화도 증정된다. 또 최대 1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와 함께 최상급 동료 캐릭터 우그웨이 대사부 를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카카오게임 이시우 퍼블리싱 팀장은 “쿵푸팬더3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크린 속 쿵푸팬더의 친근한 캐릭터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 이라며 “카카오가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서비스로 영화와 게임 팬 모두를 사로잡을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