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내달 4일까지 한국판 ‘미펀제’ 행사를 마련하고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미펀제는 샤오미가 창립일을 기념해 매년 4월 8일에 벌이는 판촉 행사를 뜻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이베이코리아와 샤오미의 판매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에 따라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와 함께 마련한 것으로, 샤오미의 한국 진출 반년만에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공식 행사이다.
옥션의 한국판 ‘미펀제’에서는 샤오미 미TV, 샤오미 선풍기, 샤오미 멀티포트전기주전자, 샤오미 정수기, 샤오미VR 등 샤오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샤오미 미TV(60인치)를 할인된 가격인 99만원에 판매한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 때문에 아직 정식판매하지 못했던 샤오미 정수기도 이번 미펀제를 통해 국내서 첫 선을 보인다. 샤오미VR의 경우 중국 현지에서도 아직 론칭되지 않은 제품으로 한국 미펀(샤오미팬)들을 위해 공개하고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관련기사
- 특허 리스크 풀었나…샤오미 “美시장 곧 진출”2016.08.29
- 티몬, 샤오미 60인치 UHD TV 판매2016.08.29
- 중국서 뜬 샤오미, 중국서도 추락2016.08.29
- 샤오미 '미 노트2' 추정 엣지 디스플레이 포착2016.08.29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 제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직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밴드2 한글판’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미에어2, 미 스케일 체중계, LED 스마트 스탠드, 나이봇 미니 프로 260 등 샤오미 인기 상품들을 해외직구 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옥션 디지털실 김석훈 상무는 “샤오미는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로 중국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옥션에서 선보이는 한국판 미펀제를 통해 다양한 샤오미의 신상품과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