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탭티카, 모바일 개발사 글로벌 마케팅 지원

인터넷입력 :2016/07/26 10:22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 코리아(한국총괄 전수남)는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기업 탭티카코리아(지사장 이훈)와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전략적 제휴가 해외 진출 모바일 개발사들의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돕고자 이뤄졌다며 애드웨이즈 코리아를 통해 탭티카를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고효율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탭티카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현재 아마존, 디즈니, 페이스북 등 글로벌 450여개 이상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다.

전수남 애드웨이즈코리아 한국총괄은 “애드웨이즈는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면서 “양사의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해외 진출 모바일 개발사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훈 탭티카코리아 지사장은 “탭티카와 아시아 모바일 마케팅 시장 선두주자인 애드웨이즈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우리 역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확대를 견인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