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대표 게임 3종 여름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7/22 14:30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의 대표 온라인 게임 3종인 로한, 로한 오리진과 씰온라인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MMORPG 로한에선 몬스터 사냥을 통한 퀘스트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특화 서버인 라콘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다양한 아이템 지원과 함께 캐릭터 성장을 돕는다. 그리고 로한은 앞으로 다가올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로한 오리진 이용자는 서비스 30일 기념 축하 선물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로한 오리진에는 길드전과 신규 콘텐츠가 곧 추가될 예정이다. 로한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이후 두 차례에 걸쳐 신규 서버를 추가하는 등 이용자 유입이 꾸준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개그액션 온라인게임인 씰온라인에선 쇼미더쉴츠 이벤트를 통해 출석체크, 신규 고객 지원 프로젝트, 복날 퀘스트 등 인게임 이벤트가 시작됐다.

관련기사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 로한, 로한 오리진, 씰온라인에서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3종의 모든 게임은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위드존에서는 다양한 PC방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