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히어로즈' 등급전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6/07/18 15:4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급전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특정 위업 달성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영웅의 위업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게임에 도입,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등급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준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등급전 시즌 1이 종료될 때까지 정해진 위업을 달성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히어로즈 헤드셋과 장패드로 구성된 히어로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위업은 총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급전 내 영웅 리그 및 팀 리그 플레이어들이 대상이다.

관련기사

세부 위업 목록은 하루에 최소 1승을 가장 오랫동안 기록한 플레이어(3명), 혼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플레이어(3명), 2인 파티로 가장 많이 승리한 플레이어(총 4명), 승패에 상관없이 등급전을 가장 많이 플레이한 플레이어(1명), 팀 리그에서 가장 많이 승리한 팀(총 3개 팀, 15명), 각 역할별(암살자, 전사, 전문가, 지원가)로 플레이한 횟수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4명) 등이다.

블리자드 측은 "등급전 플레이어를 위한 영웅의 위업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등급전 시즌 1이 끝나는 시기에 맞춰 총 31명의 플레이어를 선발할 예정이다. 동률을 기록하는 플레이어가 있을 경우 당첨자 수도 늘어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