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히어로즈', 새 영웅 크로미 추가

게임입력 :2016/05/19 11:1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크로미(Chromie)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로미는 시간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암살자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며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서 청동용군단의 일원으로 등장했던 크로미는 작은 몸집에 통통 튀는 발랄한 성격을 가진 시간의 수호자로, 히어로즈에서도 시간을 조종하는 능력과 용군단의 마력을 활용해 전투에 나설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크로미의 고유 능력은 ‘시간여행자’로 모든 특성을 다른 영웅들 보다 1레벨 먼저 습득할 수 있다. 이 능력은 과거와 미래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크로미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것으로 궁극기를 비롯해 강력한 특성들이 존재하는 후반부에 남들보다 먼저 특성을 익힐 수 있는 만큼 전투의 승패를 결정짓는 큰 변수로 작용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새로 추가된 크로미.

또 크로미는 지정된 방향을 행해 모래 구체를 발사하는 ‘모래 강타’ 기술, 특정 위치에 모래의 소용돌이를 소환해 상대 이용자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켜주는 궁극기 ‘감속의 모래’ 등을 지원한다.

크로미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천 원) 혹은 골드(1만5천)로 구매 가능하며 크로미 영웅과 지옥 여왕 크로미 스킨으로 구성된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1만3천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면 크로미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