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클로저스의 검은양팀 제이와 미스틸테인 캐릭터를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클로저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이와 미스틸테인의 기본 공격 및 대미지, 사거리 등을 개선했으며, 스킬 사용 속도를 높이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이와 함께 제이는 스킬 특성을 물리와 마법 공격력에서 오직 물리 기반으로 변경한다. 미스틸테인은 패시브(자동사용) 스킬 마창과 핵심 스킬인 결전기를 개선하는 등 몬스터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스킬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조작 난이도를 조정했다.
넥슨은 캐릭터 개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이, 미스틸테인 캐릭터로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웨딩 3성 C타입 풀세트(15일권), 클로저 스킬 자율훈련 15일 계약권, 마왕의 잔(70개) 등을 계정당 1회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도미네이션즈' 1주년 기념 업데이트2016.04.07
- 넥슨, 모바일 RPG '리터너즈' 1차 비공개테스트2016.04.07
- 클로저스, 첫 대회 ‘슈퍼 챌린지 베타’ 개최2016.04.07
- 넥슨, 애니메이션 통해 이용자 소통 ‘강화’2016.04.07
캐릭터에 상관 없이 주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이리나의 비상하는 위광 3성(7일), 강화 어댑터 통돌이(2개), 외부 차원의 초월 모듈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도 선물한다.
넥슨은 제이와 미스틸테인 캐릭터로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나이의 크로스 반지를 제공한다. 이를 모으면 요일 던전 코스튬 랜덤 상자, 상남자의 헤어 1성 랜덤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