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에 일본의 최정상급 성우의 음성팩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RPG는 오는 2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기대작이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 이벤트에 3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해당 게임의 국내와 일본 음성팩은 게임 내 설정을 통해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어마스터즈RPG의 음성 제작에 참여한 성우로는 '드래곤길들이기2' '빅히어로'의 박성태, '겨울왕국'의 소연, '타잔3D' 남도형, '루팡3세'의 이용신, '진격의 거인'의 카지유우키, '전국무쌍'의 오노다이스케, '카우보이비밥'의 야마데라코우이치 등이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RPG는 액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면서, 화려한 이펙트와 효과음이 더해졌을 때 더욱 크게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일본 유명 성우의 음성 더빙팩에 대한 라이선스를 확보한 것은 판매를 고려한 결정이었으나 코어마스터즈와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 국내와 일본 유명 성우들의 열전은 코어마스터즈 RPG의 이색 재미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모바일 RPG 기대작 이달 잇따라 출시2016.03.21
- 코어마스터즈 RPG, 오는 22일 정식서비스2016.03.21
- 모바일 게임에 승부, 사전 예약 마케팅 올인2016.03.21
- 카카오 게임플랫폼, 코어마스터즈-브레이브스 띄울까?2016.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