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경품행사 진행

전시장 QR코드·시승 이벤트 등

카테크입력 :2016/03/14 09:39

정기수 기자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슈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가 오는 5월 1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QR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 이뤄지고 개별 통보한다.

'꽃보다 에어' 시승단(사진=쌍용차)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5월 1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차수 별로 15개 팀을 선발하고 다음달 22일부터 5월 15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운영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응모 기간 다음 목요일(4차는 수요일) 이뤄진다.

시승 후기를 5월 22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5만원, 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이다.

관련기사

이밖에 쌍용차는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에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