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크로우가 새롭게 변화하는 시즌2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로우는, 날개 시스템과 영광의 전투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시즌 2를 준비 중이다.
크로우: 시즌2에서 추가되는 날개 시스템은 장착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날개는 날개 조각을 합성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승급을 통해 속성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영광의 전투 시스템도 추가된다. 진영과 관계없이 모두가 참여 가능한 레이드 시스템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크로우: 시즌2에서는 인스턴트 던전 형식으로 소속 길드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고대던전 추가, 미로 24궁 오픈, 최고 레벨 상향 등을 통해 게임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관련기사
- 이엔피게임즈, ‘월드 엔드 판타지’ 일본 정식 서비스2016.03.08
- 이엔피게임즈 '크로우', 사전등록 시작2016.03.08
- 모바일 MMORPG 크로우, 비공개 테스트 성료2016.03.08
- 모바일 MMORPG '크로우',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6.03.08
이엔피게임즈는 시즌2를 맞이하여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 25만 골드, 다이아 100개, 별빛의 정수 10개 등 약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이용자의 많은 성원이 힘입어 시즌 2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내용을 추가하는 만큼 새로운 크로우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이와 함께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니 크로우: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