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S 아카데미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 아카데미 로드쇼'는 신학기를 맞아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열리는 체험 행사다.
이번 로드쇼에서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에게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 9 메탈'을 비롯해 '갤럭시 탭프로 S', 삼성 커브드 모니터 인기 모델 SE590C, 알뜰 토너 프린터 신제품 SL-C436 등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IT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노트북 9 메탈'의 180도 펼쳐지는 힌지와 컨설팅모드를 흥미롭게 보여주기 위해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프린터로 무선 출력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로드쇼 행사장 내에 설치된 프로모션 배너를 사진 찍어 인근 삼성전자 매장(삼성 딜라이트샵 코엑스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PC 구매 시 보여주면 외장하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이번 주말까지 총 2회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주말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S 아카데미 로드쇼'도 쇼핑몰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스마트폰 내장메모리 256GB UFS 양산2016.02.25
- 삼성전자, 올해 전국 450개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2016.02.25
- 삼성전자엔 있지만 화웨이엔 없는 것2016.02.25
- 고동진 "'삼성=HW 회사'에 동의 안 한다"2016.02.25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S 아카데미 로드쇼는 단순히 제품을 보는 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유용하고 즐거운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삼성전자의 대표 신학기 프로모션인 'S 아카데미'를 진행해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