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MNP(가칭)’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젝트 MNP’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영웅들의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 캐릭터들을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결’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프로젝트 MNP’의 주요 콘텐츠로는 다양한 모드의 PvP(Player vs Player)를 비롯해 AI전 및 던전 모드, 리플레이 보기 등이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쿼터뷰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메이플스토리’의 ‘골렘 사원’과 ‘루디브리엄’을 배경으로 ‘메르세데스’, ‘오즈’, ‘카이린’ 등의 영웅들이 등장해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를 소환하여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차오르는 자원과 이를 활용하여 카드화된 몬스터를 소환하는 장면, 모바일 인터페이스에 맞춘 다양한 스킬 조작 방식 등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유명 IP 기반 게임, 올해 첫 주인공은?2016.02.03
- 모바일 신작 ‘메이플스토리M’, 테스트 시작2016.02.03
- 인기 온라인 게임, 업데이트로 재무장2016.02.03
- 메이플스토리2, 신대륙 ‘카르카르 아일랜드’ 오픈2016.02.03
넥슨의 고세준 디렉터는 “프로젝트MNP는 메이플스토리라는 훌륭한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고 있다”며 “프로젝트MNP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제까지 체험해보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MNP는 올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