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대규모 대전 게임, ‘문명 온라인’의 현대 시대 소개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 시대는 문명 온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마지막 시대로, 오는 23일 추가된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현대 시대에 세울 수 있는 다양한 건물들을 확인할 수 있다. 펜타곤, 오페라 하우스, UN 본부와 같은 현대 불가사의를 비롯해 과학 승리의 단초가 될 수 있는 우주선 발사대 등 새로운 건물들의 웅장한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외에도 현대 시대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과 탈 것을 주제로 한 소개 영상을 각각 오는 18알과 21일에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문명온라인, 열흘 세션 추가...새 코스프레 사진도 공개2015.12.16
- 송재경표 문명온라인, 공개 서비스 분위기는?2015.12.16
- 문명 완성판 '문명온라인', 진입장벽↓몰입감↑2015.12.16
- 올해 마지막 온라인-모바일 게임, 기대작 '총출동'2015.12.16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2K의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더불어 엔비디아 측은 엑스엘게임즈와의 기술 협력을 통해 문명온라인에 엔비디아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게임웍스(GameWorks)’를 적용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게임웍스는 최신 안티 앨리어싱 기술인 TXAA와 HBAO+ 그림자 효과 등 다양한 그래픽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