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홍보모델 선정

게임입력 :2015/10/27 16:45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크로우의 홍보모델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로우는 고 퀄리티의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매력적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중국과 대만에서 출시 후 마켓 상위권에 오르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50 대 50 대규모 PvP 시스템과 실시간 파티 시스템, 3차 전직 시스템 등은 이 게임에서 전투의 재미를 강조하기 위한 특화 콘텐츠로 중국에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크로우의 홍보모델 이은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환상적인 마술을 보여줌은 물론 전문 예능인 못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평소 흥미진진하고 화려한 블록버스터급 마술쇼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이은결의 이미지가 크로우와 잘 맞을 것 같아 홍보모델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크로우는 지난 16일(금)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에서 30만 이용자를 모집하는 등 출시 전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300 다이아와 희귀용병, 30만 골드를 100% 제공하고,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친구에게 크로우를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천 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홍보모델을 선정한 만큼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크로우의 홍보모델로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화제의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은결과 함께 할 모바일 MMORPG 크로우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기 바라며, 사전등록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