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사회공헌 ‘CA 투게더 인 액션’ 10주년

컴퓨팅입력 :2015/10/08 13:38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사회공헌활동 ‘CA 투게더 인 액션’이 10주년을 맞았다고 8일 밝혔다.

전세계 CA직원들은 CA 투게더 인 액션을 통해 매 년 10월 자원봉사를 해왔다. 이번 10월 한 달 동안에는 어린이 멘토링, 환경미화, 집짓기, 무료급식소 봉사,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 CA 직원들도 오는 30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교육 물품을 후원하고 초등학교 1~3학년 아이들을 위한 로봇 과학 교실을 진행한다.

2005년 프로그램 시작 후 전세계 CA 직원들은 약 5만 시간 자원봉사를 하고 1천 개가 넘은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CA 직원들은 1년에 최대 3일을 기업 후원 행사 또는 본인이 선택한 봉사활동에 쓸 수 있다. 또한 개인 당 매년 최대 5천 달러를 매칭펀드 형식으로 기부할 수 있다.

관련기사

CA 테크놀로지스 사회공헌활동 담당 부사장 에리카 크리스텐슨은 “CA 투게더 인 액션이 10년 간 지속돼 매우 기쁘다. 자원봉사는 CA 기업 문화의 중요 부분이며, 직원들은 오랜 기간 시간과 재능을 전세계 공동체를 위해 기여해 왔다”고 말했다.

케네스 아레돈도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사장은 “CA는 직원들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도 아태 및 일본지역 다양한 단체와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펼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