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제품인 ‘CA APM’과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CA UIM’ 의 최신 버전이 결합된 ‘애자일 오퍼레이션 신제품을 발표했다.
애자일 오퍼레이션 솔루션은 기업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배치하고 복잡한 IT 환경을 모니터링해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다. CA APM과 CA UIM이 포함돼 기업내 모든 인프라 및 빅데이터 환경에서 빠르게 애플리케이션 문제를 진단하고 분류할 수 있다.
신제품 CA APM은 팀 센터 뷰라는 기능을 통해 복잡한 토폴로지 맵 위치, 애플리케이션 유형, 비즈니스 서비스, 소유자 이름 등과 같은 속성을 이용해 이해하기 쉬운 역할기반의 뷰로 필터링을 수행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토폴로지, 상태, 기타 속성에 대한 변경사항을 기존 성능 측정 기준과 나란히 시각적 차트로 보여준다.
관련기사
- CA, 英 통신사 BT에 계정·접근 관리 솔루션 공급2015.07.15
- CA, 새 CTO로 X박스 공동 개발자 출신 오토 버크스 영입2015.07.15
- CA, 테스트 자동화SW 업체 '그리드툴스' 인수2015.07.15
- CA,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 업체 '랠리' 인수2015.07.15
CA UIM 신규 버전은 빅데이터 인프라 관리의 복잡성을 없애기 위해 단일화된 통합 콘솔로 하둡, 카산드라 NoSQL, 몽고DB 환경을 지원한다. CA NFA(CA Network Flow Analysis)와 통합돼 애플리케이션 소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사용자에 영향을 미치기 전 우선순위가 높은 인프라 성능 문제를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애자일 오퍼레이션 솔루션은 CA UIM의 QoS(Quality of Service) 매트릭스와 CA APM 매트릭스가 연동돼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에 대해 엔드투엔드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CA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