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츠사가’의 대표이미지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나이츠사가는 강력한 실시간 네트워크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시스템, 다양한 코스튬, 조력자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나이츠사가의 혈맹(길드) 시스템은 혈맹전, 혈맹필드전, 혈맹상점, 혈맹요새관리, 기부 등으로 다양해 PC 온라인 게임의 혈맹 콘텐츠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클래스의 던전, 스킬, 강화 시스템과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6개 속성간 상극 작용, 40여종 정령의 육성 시스템 등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 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모바일 게임 공개2015.10.02
- 여우비,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2015.10.02
- 정호영 넥스트무브 "목표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2015.10.02
- 게임광고에 특급 연예인이 몰린다2015.10.02

이 외에 파밍과 소셜기능이 접목된 영토 시스템도 나이츠사가의 차별화 지점이다. 이용자는 영토 시스템을 통해 각종 자원을 재배하고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의 재배를 도와 친밀도도 높이는 한편 용병탐험과 수확물 빼앗기 등을 통해 모험과 침략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넥스트무브가 선보일 나이츠사가는 특화된 혈맹 시스템을 통해 PC 온라인 RPG를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은 물론, 상황에 따라 치밀한 전략도 함께 필요한 나이츠사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