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모바일 게임 공개

게임입력 :2015/07/21 16:05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모바일 게임 ‘밤을 걷는 선비’를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프로젝트는 인기 만화 ‘밤을 걷는 선비(글 조주희 그림 한승희)’를 게임으로 개발한 작품이다. 이 만화는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라고도 불릴 만큼 그 유명세가 높은 밤을 걷는 선비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선정된 유명 만화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물이다

이 작품은 유명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에 의해 드라마로도 각색되어 지난 8일(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로 첫 방영해 시청자들의 호응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넥스트무브의 모바일 게임 ‘밤을 걷는 선비’는 만화, 드라마의 스토리에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액션의 조작감을 더하여 이용자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키이스트 산하의 콘텐츠엔과 약 1년 전부터 준비를 해온 프로젝트이다”며, “조만간 액션 RPG게임 1종과 퍼즐게임 1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만화와 드라마의 감동과 재미를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밤을 걷는 선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