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멤버십 컬처…“문화생활도 O2O”

방송/통신입력 :2015/10/01 13:34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문화 콘텐츠 정보를 모아 모바일에서 보여주고 개인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전시, 미술 등의 일정, 이벤트, 예매 정보를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보여주고, 각 콘텐츠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쿠폰을 유무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나아가 예매와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100여개 제휴사의 공연과 전시 할인 쿠폰, 무료 입장권, 상시 할인 멤버십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별도 연회비 1만원을 지급하면 60여개 주요 인기 공연의 할인, 무료 예매 수수료 등이 주어진다.

뮤지컬 ‘빨래’, ‘오!당신이 잠든 사이에’, ‘점프’ 등의 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이컴퍼니’ 소속 아티스트 작품 할인권, 카페형 갤러리 10% 멤버십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유료 멤버십 가입자는 ‘로미오 앤 줄리엣’ 내한 공연, ‘내츄럴리 세븐’ 내한 공연, SG워너비 콘서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시장에서 고객에게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과 혜택, 예매 등의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시럽 멤버십 컬처가 출시됐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문화생활을 중심으로 폭넓은 혜택과 보다 많은 정보를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종합 문화 콘텐츠 O2O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멤버십 컬처’로 검색해 카드를 다운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