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SAP 사이베이스 IQ 어플라이언스 출시

컴퓨팅입력 :2015/09/23 16:23

델코리아(대표 김경덕)는 SAP 사이베이스 IQ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델코리아는 SAP 어플라이언스 국내 출시를 위해 총판사인 코오롱베니트가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3사 협약을 체결했다.

델-SAP IQ 어플라이언스는 확장성과 빠른 속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설치, 구성, 테스트, 유지보수 등을 공급사인 코오롱베니트가 전담한다. 델코리아-SAP코리아-코오롱베니트 등 3사는 데이터웨어하우스(DW),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및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 지속 협력할 예정이다.

3사는 MOU를 통해 고용량, 고성능 기반의 SAP IQ 어플라이언스 모델 개발 및 최적화, 통합 어플라이언스 공동 마케팅 및 영업기회 발굴, 어플라이언스 기술 서비스 제공 등에서 협력한다.

델코리아 채널사업부 남상봉 전무는 “코오롱베니트를 통해 SAP IQ 어플라이언스가 다양한 분야로 널리 공급될 수 있을 것”이라며 “SAP의 솔루션 파트너사를 기반으로 기존에 접근하지 못했던 새로운 솔루션 시장까지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SAP코리아 플랫폼솔루션그룹 이희상 전무는 “SAP의 사이베이스 IQ 분석 플랫폼을 통합한 델-SAP IQ 어플라이언스로 고객은 저비용 고성능 시스템을 구축하고 혁신을 도모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오롱베니트 델 총판사업을 총괄하는 김해도 영업 본부장은 “다년간의 솔루션 유통 비즈니스 경험과 체계적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