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대표 권호안)은 온라인, 모바일게임 바로가기 서비스 게임콕을 모바일 전용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롭게 만든 '게임콕 시즌2'를 출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게임콕 시즌2는 앱 내에서 광고와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로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모바일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포인트는 게임콕 로그인, 앱 내에서 게임 실행, 친구 추가, 리워드형 광고 참여 시에 지급된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게임형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콕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적립된 콕을 머니로 전환해 게임콕 상점에서 편의점 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게토' 엔미디어플랫폼, 리더스소프트와 합병2015.09.09
- 엔미디어-리더스 제휴로 PC방 70% 확보2015.09.09
- 니콘, '수익금 전액 기부' 사진전 후원2015.09.09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엔미디어플랫폼은 게임콕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게임콕 시즌2를 다운로드하고 친구초대, 사용자 리뷰 등의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콕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미디어 플랫폼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게임콕 시즌2를 통해 기존의 PC방 기반 온라인게임 마케팅 플랫폼 회사에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까지 사업을 확대한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