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백발백중' 사전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5/09/01 14:48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예약을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300개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에게 백발백중을 알린 이용자에게는 추천 수에 따라 최대 2천500개 다이아(5만 원 상당)를 지급할 방침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난제로 꼽혔던 FPS 게임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기기에 최적화해 선보인다.

관련기사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하는 미션모드,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모드와 1대1, 2대2 대전, 4명이 한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모드 등을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스피디한 액션, 친구와 함께 경쟁 또는 협업하는 재미를 극대화한 캐주얼 슈팅게임”이라며 “온라인 FPS게임의 대표주자 서든어택처럼 백발백중이 모바일 대표 슈팅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