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와호장룡, 최고레벨 확장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5/08/28 16:03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정통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와호장룡’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PVP(이용자간대결)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존 60인 최고레벨을 80으로 대폭 상향하면서 그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게임 속 임무)는 물론 총 28종의 신규 무공 및 ‘이화곡’, ‘종남산’ 등 신규 맵2종, 70레벨부터 입장가능한 던전이 추가됐다.

또한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1인자를 가려내는 이용자간 대결 모드(PvP) ‘장문인 쟁탈전’에 이어 최상위 PvP 모드인 ‘무림맹주’와 ‘천하제일’을 추가했다.‘무림맹주’는 각 지역의 최고, ‘천하제일’은 각 서버 내 최고 이용자를 가리는 콘텐츠로 이용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대규모 전장 전투(RvR)를 즐길 수 있는 총 7개의 거점도 새롭게 등장했다. 해당 거점에서는 희귀 탈 것을 비롯해 고레벨 장비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최고레벨 상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더 풍성해지고 재밌어진 와호장룡에서 정통 무협 MMORPG의 재미를 확실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