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와호장룡 구글플레이 출시

게임입력 :2015/07/02 14:33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와호장룡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하늘을 가르는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다채로운 PvP(이용자간 대결) 및 RvR(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제공해 정통 무협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시켰으며,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PC MMORPG에서 즐겼던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바일로 구현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용자간 교류가 중요한 와호장룡의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길드원끼리 자유롭게 대화를 하고 낚시도 하면서 쉴 수 있는 길드원 전용 휴식 공간을 비롯해 문파?방파?지역 별로 세분화한 채팅방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를 시작으로 곧 애플앱스토어 등에도 와호장룡 정식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와호장룡은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경공 액션 등을 통해 한 편의 무협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감동과 짜릿한 전투 액션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대작"이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와호장룡이 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크로노블레이드 등을 이어 2015년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흥행 바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