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오는 17일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 홀에서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포럼 2015’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고객 경험, 모바일 및 크로스채널과 같은 디지털 변혁이 한국과 글로벌에서 어떻게 혁신을 이끌어내는 지'가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어도비 존 멜러(John Mellor) 마케팅 클라우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이 ‘마케팅, 그 이상의 마케팅’이란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하는 것을 포함해 어도비의 임원들이 연사로 무대에 오른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의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12개의 세션이 마련됐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데이터 스토리텔링, 모바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디지털 경험 혁신, 실시간 맥락적 마케팅, 모바일 앱 사용사례,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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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이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나라는 모바일 보급 및 사용에 있어 전 세계적으로 선두에 있는 만큼, 모바일에 대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 또한 오늘 날 모바일 전략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을 통해, 국내 마케팅 담당자들이 모바일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인사이트와 최신 정보, 혁신사례를 한 자리에서 얻고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럼은 온라인 등록(☞링크)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