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 달 2일 서울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X박스 팬페스트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X박스 팬페스트 코리아는 X박스 역사상 최고의 게임 라인업을 축하하는 축제의 자리로 X박스 팬 100명을 초청, X박스 원의 한 차원 높은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게임 개발자 및 인플루언서(influencer)들을 만나고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포르자 모터스포츠 6(Forza Motorsport 6)를 비롯한 다양한 X박스 원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다양한 한정판 X박스 원 번들과 X박스 원 컨트롤러들을 선보이며, 헤일로 코스프레, 포토존, 피규어 전시 등의 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X박스 팬페스트 코리아 참가자에게는 북미 최대의 게임쇼인 E3 2016 여행권 등의 현장 경품 추첨 참가 기회가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로 X박스 공식 티셔츠와 모자, 헤일로 랜야드 등이 포함된 X박스 기프트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X박스 원, 다크소울2 등 하위호환 게임 43종 추가2015.08.17
- COD: 블랙옵스3, 멀티플레이 베타테스트 앞서 영상 공개2015.08.17
- 윈도10 기반 X박스 원, 11월 업데이트2015.08.17
- MS, 윈도10을 통한 새로운 게임 환경 공개2015.08.17
본 행사 참여를 원하는 X박스 팬들은 X박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이번 X박스 팬페스트는 X박스 팬들이 올해 하반기 가장 기대하는 게임들을 미리 선보이고 X박스의 모든 것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자리이다.”라며, “최고의 X박스 원 독점 게임들과 다양한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팬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