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5/08/17 10:44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에서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 실시간 레이드, 신규 탐험 지역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실시간 레이드’는 5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극대화된 전투액션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지역에서는 최강 장비를 만드는데 필요한 제작재료 아이템은 물론 높은 플레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또 실시간 레이드의 원활한 매칭과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프리시즌을 가진 후 본격적인 정식시즌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총 2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탐험 지역 ‘암흑 사원’의 경우 쉬움?보통?어려움의 3가지 난이도로 나눠지며 입장 가능한 캐릭터 레벨이 각 난이도마다 다르게 적용된다. 특히 이 지역에서는 강력하고 개성강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플레이 보상으로 망토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 마테라 사원의 자동전투 기능 추가, 게임 내 실시간 채팅 기능 추가, 요일 레이드 경험치 상향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관련기사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실시간 레이드는 팀으로 구성된 이용자간 협동과 전략이 승패를 가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프리시즌 기간 동안 보내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큰 재미와 혜택을 갖춰 곧 정식시즌을 시작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100% 지급하고 출석일에 따라 빛나는 유물, 연마석, 헤븐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