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이 고객만족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 감동 수기를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씨앤앰측은 씨앤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오는 8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례나, 칭찬하고 싶은 사연 등을 A4 1~2장 이내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 ‘고객 감동 수기’게시판에 올리거나, 우편접수(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 103길 9 제일빌딩 4층 CS기획팀 고객감동수기 담당자 앞) 또는 이메일(yeh0215@cnm.co.kr)로 접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씨앤앰, 뮤지컬 영재발굴 콘테스트 개최2015.07.13
- 씨앤앰, 30배 빠른 VOD...클라우드 기술 지원2015.07.13
- 씨앤앰, 스마트TV 기능의 UHD 셋톱 출시2015.07.13
- 씨앤앰, 노년층 대상 방송통신 피해예방 교육2015.07.13
또한 씨앤앰은 심사를 통해 1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고, 응모에 참가한 전원에게 VOD구매를 할 수 있는 1만원권 TV포인트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에 씨앤앰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배창능 CS기획팀 팀장은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월부터 진행중인 ‘고객만족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고객 만족 및 감동사례들을 전사적으로 공유해 적극적인 고객만족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