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포터블 스피커 마케팅 강화

LG U+·GS25·콜맨 등과 공동 체험행사 진행

홈&모바일입력 :2015/07/13 11:00

이재운 기자

LG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동통신사, 편의점, 아웃도어 브랜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해 포터블 스피커 여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포터블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IT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제품이다.

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판촉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잇따라 실시한다. [사진=LG전자]

우선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해외로 출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31일까지 LG유플러스의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자 중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150명을 추첨해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한다.

편의점 체인 GS25와의 협력, 20여개 매장에서 여름 과일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피커 80대를 증정한다. 이 행사도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아웃도어 브랜드인 콜맨과의 마케팅은 9월까지 진행한다. 콜맨 매장 8곳에 포터블 스피커를 전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콜맨 신제품 '백패킹 시리즈' 구매자 중 140명을 추첨해 포터블 스피커를 제공한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 담당 상무는 “LG 포터블 스피커는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휴가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LG 포터블 스피커’의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