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세척 서비스 실시

홈&모바일입력 :2015/06/29 11:00

이재운 기자

LG전자는 오는 8월말까지 전국에서 ‘시스템 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LG전자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시스템에어컨의 실내기를 완전히 분해한 후 필터는 물론 열교환기까지 세척한다. 시스템에어컨 내부의 곰팡이, 이물질 등을 제거해주고 탈취, 코팅, 항균처리까지 해준다.

실내기를 세척하면 쾌적한 실내 공기는 물론 열교환기 성능이 올라가면서 냉난방효율이 최대 27% 개선된다고 LG전자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자사 휘센 시스템에어컨 사용자를 대상으로 세척과 항균코팅 등을 제공하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처음 받는 고객 가운데 실내기가 5대 이상이면 1대에 대해 세척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용 콜센터(1661-8272)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단 정부 조달의 경우에는 별도 기준을 적용한다.

관련기사

기존에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들도 행사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세척 케어 서비스 신청자는 실외기 무상 세척도 제공하고, 머리카락 굵기인 2.5㎛ 수준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슈퍼공기청정필터’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상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그룹장 전무는 “LG전자만의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