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 마스터즈', 비공개 테스트 실시

게임입력 :2015/07/10 16:17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5 마스터즈’의 사전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CBT는 10일부터 오는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는 물론 미처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까지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는 특별 페이지에서 APK 파일을 다운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테스터 신청 이용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200여 개의 던전을 비롯해 독특한 패턴의 60여 종의 몬스터, 1천 층까지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는 ‘천공의 요새, 10명의 영웅으로 도전하는 레이드 던전 ‘차원의 포식자’, 40레벨 이상 고레벨 이용자가 자원을 놓고 전투를 벌이는 PvP(이용자간 대결) ‘차원탐사’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한 뒤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겐 게임 출시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유창훈 사업실장은 “드디어 이용자분들께 ‘원더5 마스터즈’를 처음 선보이는 CBT가 시작됐다”며 “누구나 테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접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