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감사 페스티벌

가격할인,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카테크입력 :2015/07/01 11:56    수정: 2015/07/01 18:16

정기수 기자

현대자동차는 이달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본인을 포함해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중 이 전에 쏘나타를 구매했던 이력이 있는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 차량 가격 30만원 할인을 제공해 주는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감사 페스티벌(사진=현대차)

아울러 쏘나타 구매 고객 모두에게 쏘나타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진 특별 주문 제작 케익을 감사 카드와 함께 전달하는 '쏘나타 케익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에어컨 온도를 조절하거나 사고 시 자동으로 긴급 구조를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블루링크' 서비스를 구입한 쏘나타 차량 보유 기간 동안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전시장 방문 100% 당첨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이벤트 응모 후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편의점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쏘나타(1명), 노트북(3명), 게임기(10명), 미니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밖에 이달 한 달간 현대차의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제휴 정유사(SK에너지, 현대 오일뱅크) 및 블루핸즈에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경품 응모행사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985년 첫 선을 보인 후 현대차의 역사이자 동시에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의 상징이된 쏘나타가 7세대를 거쳐 출시 30주년을 맞게 됐다"며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