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 시킬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개(改) 시스템을 추가했다. 조건에 부합된 일반 캐릭터를 육성해 개(改) 또는 계승 중 하나를 선택해 승격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개(改)를 선택할 경우 승격 전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스킬과 리더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계승을 이용해 승격할 경우 기존 캐릭터의 동일한 스킬과 리더 스킬을 가지게 된다.
관련기사
- 날개 단 와이디온라인, 실적 개선 기대2015.07.01
- 와이디 '갓 오브 하이스쿨',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2015.07.01
- '갓 오브 하이스쿨', 주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2015.07.01
- 게임 케이스 사면 아이템?...이색 마케팅 ‘눈길’2015.07.01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진화된 스킬과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직접계약 캐릭터들이 등장, 실제 웹툰 속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할 예정이다. 직접계약 캐릭터는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 상향 조정과 인연시스템도 개편도 이뤄졌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유저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