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즐길 거리가 가득한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먼저 다양한 속성을 지닌 캐릭터들을 활용할 수 있는 요일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요일마다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요일던전에서는 캐릭터 육성은 물론 ‘개’캐릭터로 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미리 획득할 수 있다. ‘일반 캐릭터’에 대한 필요성 및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개발 중인 ‘개’시스템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게임 케이스 사면 아이템?...이색 마케팅 ‘눈길’2015.06.12
- 와이디온라인, 위메이드 온라인게임 3종 서비스 시작2015.06.12
- 와이디 '갓 오브 하이스쿨', 다운로드 60만 돌파2015.06.12
- 갓오브하이스쿨, 매출 8위 오르며 흥행 성공2015.06.12
다음으로 장비 연구소가 활성화되어 하루에 5번 장비 채집이 가능한 채집 시스템과 장비 합성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전체 방어 버튼이 추가되고 각종 버그가 수정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메모리 사용량을 최적화하며 저사양 단말기에서 게임이 원활하게 플레이 될 수 있도록 최적화 패치를 실시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요일 던전 참여 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별개로 오는 15일까지 지정 시간에 외전 모드 장비 획득률이 대폭 증가되는 핫 타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