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프로세스 기반 전자결재 서비스 출시

컴퓨팅입력 :2015/06/22 10:25

유와이즈원(대표 한재형)은 자사 그룹웨어 ‘와이즈원 스마트러너'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기반 전자결재 서비스를 새롭게 탑재한다고 밝혔다.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는 네이버에서 분사한 ‘웍스 모바일’과 결합한 국내 최초 협업?그룹웨어 솔루션이다. 맞춤형 업무 포털을 비롯해 전자결재, 자원관리, 기업용 커뮤니티 등 스마트워크와 협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원 스마트러너의 새로운 전자결재는 업무 프로세스 컨셉을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안, 수신, 접수처리, 최종결재 등 전자결재 전과정의 실시간 모니터링 ▲각 프로세스 별 평균처리시간 및 단위업무 처리시간 통계 ▲전자결재 완료건수, 진행건수, 반려건수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도표 등이 제공된다. 또 전자결재 프로세스 진행과정에 대한 기록이 개인별, 조직별 통계로 제공되며 모든 전자결재 관련 프로세스 이력이 기록된다. 별도의 코딩 없이 관리자 옵션 처리만으로 각 회사의 결재 특성에 맞게 약 350여개의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반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대웅제약에 처음 도입돼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대웅그룹을 비롯한 협력사와 관계사 등 27개사 4천명 규모 임직원들이 네이버웍스가 결합된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를 사용하고 있다.

한재형 유와이즈원 대표는 “와이즈원 스마트러너의 새로운 전자결재 시스템이 고객사들이 협업 시간절감은 물론 업무 효율성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