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중소기업 상생 프로모션 실시

일반입력 :2015/05/12 13:12

유와이즈원이 300인 미만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자사 협업·그룹웨어 솔루션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하는 상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는 네이버 신규법인 웍스모바일 주식회사의 ‘웍스모바일’서비스와 결합한 협업∙그룹웨어 솔루션이다.

유와이즈원의 협업솔루션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전자결재 및 업무포탈, 설문조사, 자원관리, 팀플레이스 등 기업 내부 협업에 필수적인 서비스에 웍스 모바일의 기업형 메일,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오피스가 합쳐졌다. 네이버의 글로벌 네트워크 지원 망으로 동남아, 중남미 등 인프라가 열악한 해외지사에서도 국내 본사와 효율적인 협업 및 소통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3개월 무료이용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 프로모션은 올해 5월부터 시작되며, 1년 사용 계약을 체결하는 선착순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에 진출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지사의 경우 6개월 무료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재형 유와이즈원 대표는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를 통해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워크 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중소기업 대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해외지사와의 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했으나,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사용에 불편을 겪는 기업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