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첫 영웅 스킨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공개

게임입력 :2015/06/05 13:2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에 기존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들을 새로운 영웅으로 바꾸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신규 영웅 스킨을 출시할 예정이다. 그 첫 영웅으로 전사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를 5일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추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와 같은 다양한 영웅 스킨들을 하스스톤에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기존 직업을 대표하던 영웅들을 새로운 영웅으로 바꾸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될 신규 영웅들은 직업 고유의 능력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카드를 추가하거나 신규 직업으로 분류되지는 않는다. 대신 고유의 초상화와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있어 하스스톤을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하스스톤의 첫 영웅 스킨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5일 공개된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드워프들의 왕국인 아이언포지의 강력한 군주이자 유명한 전사이다.

이 새로운 영웅은 가로쉬 헬스크림과 같은 전사 영웅이다. 전사 직업 고유 영웅 능력인 방어도 증가!를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며 생동감 있는 영웅 초상화 뿐만 아니라 기존과 다른 특별한 애니매이션 효과가 부여된 영웅 능력을 사용하고 개성이 잘 표현된 감정 표현과 목소리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