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입력 솔루션 전문기업 크루셜텍(각자대표 안건준, 김종빈)이 경력직 직원을 대거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영업, R&D, 구매, 품질 파트이며 서류 접수는 회사 홈페이지(www.crucialtec.com)에서 오는 12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 직무적성 검사, 1차 실무자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채용 후에는 4대 보험, 건강검진, 퇴직연금, 교육훈련, 휴양 시설, 사내동호회, 학자금제도, 대출제도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주력제품인 BTP(Biometric TrackPad; 지문인식솔루션)의 하반기 양산 본격화를 대비한 인력 보충이므로 마감일 이후에도 필요한 만큼의 인력을 확보할 때까지 수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크루셜텍은 지난 해 말 이후 화웨이, 오포, HTC, 후지쯔, 비보, 지오니 등 다수의 글로벌 고객사에 BTP를 공급했다.
관련기사
- 오포 'R7플러스', 크루셜텍 지문인식 모듈 탑재2015.06.04
- 안건준 크루셜텍 대표, 은탑산업훈장 수훈2015.06.04
- 크루셜텍, 생체정보기반 인증 솔루션 특허 취득2015.06.04
- 특허청, 기업 연계 청소년 발명인재 양성2015.06.04
올해 1분기에는 흑자 전환에 성공했고 BTP누적 판매량도 1천만대를 돌파하는 등 순조로운 U자형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크루셜텍 채용 담당자는 “하반기 BTP 공급 물량 급증에 대비하기 위한 인력 채용인 만큼 학력, 어학점수 등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현업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우선적으로 선발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