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론칭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5/06/01 16:54    수정: 2015/06/01 16:5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글로벌 론칭 이벤트가 영국 런던에서 6월 1일 저녁 8시 30분(현지시간 기준)부터 생중계된다고 1일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는 2일 새벽 4시 30분 경 막을 올릴 본 이벤트에서는 블리자드 본사의 히어로즈 개발자 및 게임 관계자들과의 만남은 물론, 다채로운 쇼와 라이브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국내에서는 블리자드의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CJ E&M의 게임 채널 온게임넷과 온라인 게임 미디어 인벤을 통해 한국어 중계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다시 보기(VOD) 형태로도 영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응답하라! 시공의 폭풍이 부른다!"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날 축하 행사에는 게임 디렉터 더스틴 브라우더, 그리고 선임 3D 아티스트 필 곤잘레스와 루크 맨시니 등 블리자드 미국 본사의 히어로즈 개발자들이 함께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깊이 있는 시각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정식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될 영웅인 성전사 요한나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이날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려한 라이브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지난 2013년 한국에서도 감각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준 바 있는 프랑스 출신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예술가 마데온(Madeon)이 히어로즈 팬들을 위해 화려한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영국의 방송 진행자인 이안 리(lain Lee)와 e스포츠 호스트로서 한국 e스포츠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Smix' 이수민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