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를 베다, 게임 스크린샷 7종 공개

게임입력 :2015/05/26 16:10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올해 첫 라인업으로 준비 중인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의 전체적인 게임성과 느낌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스크린샷 7점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천지를 베다 스크린샷은 개발사에서 최근까지 개발한 버전을 다각도로 촬영한 것. 몰려오는 대다수의 적들을 향해 단기필마로 돌진해나가는 역동적인 모습부터 주요 시나리오가 시작되면 연출되는 컷 신, 여기에 임무로 주어지는 퀘스트와 미션들을 수행하는 장면 등 게임과 관련된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스크린샷을 살펴보면 우선, 이이기가 전개되는 상황에 따라 장수들의 모습들이 연출되는 점을 엿볼 수 있다는 점이다. 전쟁 도중에 상대편 무장과 처음으로 마주하는 순간부터 여러 컷 신들이 연출되기 시작, 극중 흐름을 쉽고 간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천지를 베다.

즉 천지를 베다는 에피소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로 구성되는 만큼 앞으로도 출현하는 무장에 맞춰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 전개 외에도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관우가 자신의 애마인 '적토마'에 탑승한 위풍당당한 모습부터 이후 적진을 향해 돌진하는 액션 모드, 여포와 생사를 걸고 일기토를 겨루는 등 여러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유저가 점령하고 있는 영토를 관리하는 영지 시스템과 관련된 이미지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기본 틀로 그려져 있는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 또한 감상할 수 있다.

개발사 측은 오늘 공개한 공식 이미지 외에도 앞으로 천지를 베다가 갖추고 있는 경쟁요소를 전달하기 위해 프로모션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모습들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천지를 베다